쉐보레 2019년형 카마로 발표!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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쉐보레 2019년 카마로를 발표! 

직렬 4기통 터보 모델 '1LE'패키지 탑재

 

6세대 쉐보레 카마로가 발매 된 지 올해로 3년째로 쉐보레는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시기라고 생각한거 같다. 기계적으로 큰 변화는 아니지만, 일반적인 미드 사이클의 재생과는 달리, 외부는 크게 변경되었다. 그리고 새로운 사양도 추가됐다. 기존과 마찬가지로, 신형도 직렬 4기통 모델과 V6엔진 및 V8를 얹은 카마로 SS 는 프런트 페이스가 다르다. 게다가 둘 다 로아 그릴뿐만 아니라 전면 전체가 변경되었다. 

 

 

이미지가 크게 바뀐 것은 카마로 SS 모델로, 블랙 그릴이 전면 전체에 넓게 퍼져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. 이 디자인은 지난해 공개 된 영화 "트랜스포머 - 최후의 기사"에 등장한 범블비 와 매우 흡사하다. 그릴 중앙에는 추가적으로 공기 흐름을 담당하는 플로우타이(Flowtie) 엠블럼이 장착되어, 후드의 에어벤트 역활을 하게된다.

 

 

한편, 직렬 4기통 모델과 V6모델에 추가 된 업그레이드는 좀 더 신중하고 전면 그릴은 상하로 분할 된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지만, 어퍼 그릴은 크게 확대되고, 그 중앙에는 지금 까지와 마찬가지로 쉐보레의 보타이 엠블럼이 적용된다. 헤드 램프 주위엔 LED 시그니쳐 라이트가 장착된다. 리어쪽에선 그다지 큰 변화가 보이지 않지만, 미등의 모양이 바뀌고 범퍼에 약간의 변경이 추가되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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또한 이번 직렬 4기통 터보 엔진 탑재 모델엔 "1LE" 패키지가 준비되었다. V6모델의 1LE와 SS와 기본적으로 동일한 사양으로, FE3 서스펜션과 앞 245 / 40R20 후 275 / 35R20와 전후로 다양한 크기의 타이어, 브렘보사의 대구경 브레이크를 장착하고 엔진, 트랜스미션, 디퍼렌셜 냉각도 증가하고있다. 또한 가속 페달을 돌리지 않고도 교대가능한 노 리프트 샤프팅과 런치 컨트롤, 그리고 녹음 된 엔진 음을 사용하여 전기적으로 소리를 증폭하는 액티브엔진사운드 기능도 탑재하고있다. 외부는 다른 1LE 패키지뿐만 아니라 매트 블랙 후드와 악센트가 추가된다. 

 

 

SS 모델도 외관 이외에 몇 가지 업데이트가 이루어진다. 카마로 ZL1에 설정되어있는 10L80 10단 자동 변속기가 선택 가능하게 됐으며, 런치 컨트롤과 라인 잠금이 탑재되었다. 후자는 포드의 머스탱에도 장착되는 기능이다 . 상위 모델의 SS와 ZL1은캐딜락 과 같은 리어 뷰 미러 디스플레이가 채택돼, 카마로의 거대한 C 필러에 의해 발생하는 사각 지대가 다소 완화된다.

 

 

카마로 2019년형 가격과 발매시기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지만, 미국에서는 올해 말경 구입할 수있게 될 예정이다. 새로운 "터보 1LE" 모델도 다른 카마로와 동시에 발매된다. 이것은 현재의 V6엔진을 탑재하는 1LE 모델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 될 것으로 보인다. 지난해 쉐보레 V8모델 포함, 카마로의 가격을인하한 계획에 대한 소문이 돌았다. 하지만 소문이 사실인지 여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것이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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